본문 바로가기

크리스 일상 리뷰

정장 샀음 ㅎㅎ 유로옴므

정장을 샀다. 수트.. ? 정장..?

그냥 최근에 정장 필받아서 샀다. 주로 항상 백화점이나 오프라인 매장가서 샀는데 이번엔 쇼핑몰에서 사보자 해서 엄청 검색하다가 그래도 괜찮은 몰 찾아서 샀다.


다른 정장 자켓은 4-7만원 정도면 살수 있는데, 좀 고급스러운거 사고 싶어서 비싼거 샀음 ㅋㅋ

요즘 정장 자켓 되게 싸게 나오는게 많다. 최저가 검색하면 4만원때도 있다.

바지 + 정장 세트가 15만원임 ㅎㄷㄷ (<-싼거라고 하는데 본인은 돈이없어서..)






빛깔이 좋다.


안쪽에 실크인가.. 저것도 색이 이쁨!




본인이 키가 작아서 핏이 맞는지를 되게 많이 본다 ㅋㅋ 그게 중요.. 다른 정장은(싼거) 죄다 박스형태로 나와서 뭔가 평평한거 말고 허리라인이나 요런게 좀 들어가고 어깨좀 벌어진거 처럼 나오는게 그래도 얘네가 되어 있는거 같아서 샀음 


본인 키 171cm, 몸 ..마름에서 약간으 근육추가+ 


팔을 올리면 어깨가 솟는게 보이는지? 저게 어깨라인이 아주 약간 좀더 나와서 저렇게 되는 듯 하다..
L 사이즈 시켰는데 잘 맞는듯!
약간 넉넉한데, 이거보다 작은거 입으면 안될듯해서 요사이즈가 굳


앞으로 땡기니까 낑긴다는 느낌이 별로 안든다 , 굳 (뒤에 트임부분 없는데도)

예전에 정장 산건 싸게사서 그런지 앞으로 땡기면 꽉껴서 불편했다




안쪽은 이런식으로 되어있다 




요건 바지





바지가 30인데 딱 맞는다.. 좀 껴서 교환해달라고 하려고 해야겠다..(이래서 항상 입어보고 샀다)

허벅지운동을 좀 했더니 저렇게 딱맞음.. 


바지가 스판재질이 아니여서 늘어나지도 않고, 바지춤에 고무줄도 없어서 뭔가 딱 맞아서.. 난 한사이즈 크게 입어야겠다. 이거입고 밥먹으면 숨 못쉴듯 ㅎㅎ


만약 허벅지가 두꺼운 사람이면 한싸이즈 더 크게 사는게 나을꺼 같다. 허벅지운동을 안하고 그냥 마른사람이면 30 사이즈 입는게 맞는 듯..  





이건 까만색 정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