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크리스 일상 리뷰

최근에 게임들이 많이 나오고 있다


최근에 보니까 게임들이 많이 나오고 있던데 겨울이 와서 그런거 같다

이제 겨울되서 수능도 끝났겠다, 집에 박혀서 게임으로 ㅋㅋ

게임들이 많이 나오니까 하나 정해서 하고 싶긴 한데 너무 많아서 뭘할지 고민중이다. 트오세는 열심히 하는중..



라그나로크 ZERO


이건 예전 라그나로크인데 이런식으로 나올지 다르게 나올지 잘 모르겠음. 

라그나로크 제로는 이렇게 나오는데 UI가 개편됐다고 들어서 나오면 한번 해보고 싶다. 

UI진짜 바꿔야됨.. 하려고 예전에 접속 했었는데 요즘 나오는 게임들보다 너무 답답했다.



아니면 이런식으로 나오나.. ??

중국이나 다른 곳에서 나오는 라그나로크인듯.. 뭔가 더 재밌어 보인다



이건 라그나로크 모바일 버전인거 같다 이정도로만 나와도 할만 할듯.. 처음에 서버 폭주해서 팅기고 렉걸리고 난리 치지만 않으면 될거 같다


예전에 진짜 많이 했었는데... 그립다!



요즘엔 트리오브세이비어를 하고 있어서 라그나로크는 안했는데 트오세도 말이 많다..

일러스트가 이뻐서 하고 있긴 한데 서버나 던전가는게 너무 답답함

원래 평소에 게임을 잠깐하다 안하고 잠깐하다 안하고 그러는데 트오세는 그래도 꾸준히 했다. 

예전에 라그나로크는 너무 현질해야되는게 심해서 안했고, 트오세는 현질안해도 그럭저럭 할수 있어서 하는중 ㅎㅎ

그리고 클래스 선택하는 재미도 있어서 나름대로 재밌다. 일러스트도 라그나로크 삘로 굳b


최근에 클래스 업데이트해서 '질럿' 선택할려고 했는데 그냥 도사로 했다.

스킬들이 공격력 600% 이런식으로 되어있어서 도사가 더 나은듯 보였음.




테라M 

해보니까 괜찮은 거 같다, 아직 많이 해보진 않았지만 그냥 새로나와서 한번 해보는중..




NEXON - overhit오버히트

이거 스토리가 꽤 괜찮은거 같다, 스토리모드를 신경써서 만든 티가 난다. 맨날 스토리보면 미친듯이 두들겨서 스토리 전부 없애버리는데 그게 그냥 그림보여주고 텍스트로 때워서 별로 보기 싫다 ㅋㅋ

근데 여긴 뭔가 컷씬이 나오니까 공들인 게 보여서 보는중 


인물들이 얘기하는것도 컷씬들이 전부 일일이 있는데, 그래픽에 비해서 여자(세리스)가 취하는 행동이 매번 비슷해서 좀 이상함. 게임상에서 실행되는 동작은 몇개 없어서 그냥 그걸로 울겨먹는거 같다.  

돈슨이여서 솔직히 별로이긴 하지만 그래픽이나 이런 부분에선 확실히 돈써서 그런지 나은듯! 3d모델링이 예술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