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크리스 주식일기

2018.6.24 일 이번엔 대응을 잘못한 장이다 ㅁ.ㅁ..


2018.6.24 주식일기 


이번에 장이 너무 안좋아서 패닉상태여서 손절하고 뺐다.. 크 엄청난 손실. 그냥 가만히 있었으면 또 반등나와서 괜찮았을텐데. 그래서 월욜날 뭘 들어갈까.. 새로운 종목들을 보다가 발견한 종목들이다. 매매습관을 고치기위해 이번엔 몰빵하지 않고 하루에 조금씩만 들어가야겠다. 분할매수. 


JYP 

볼린저밴드구간에서 걸렸는데, 20일선을 딛고 위로 간다음 저 상태이다. 밑으로 파라볼릭 추세점이 떴고, 기관과 외국인이 계속 사주는걸로 봐서 올라갈 가능성이 있다고 생각한다. 그리고 수익만세에서 전문가라고 하는 사람이 추천해줘서 더 갈꺼 같다. 아마 내일이나 모래는 주춤하고 빠지다가(개인이 들어와서) 좀더 갈꺼로 예상..




LG유플러스


LG유플러스 5G통신주이고 요즘 유투브에서 5G자꾸 선전한다. (선전하는건 좀 안좋은 싸인이지만.. )양봉 3개에 거래량도 더 많아졌고, 볼린저밴드 상한선도 뚫었다. 외국인이랑 개인이 팔아제끼는건 좀 그렇지만 그래도 기관이 사는데 오르니까 수급은 기관이 주도하는거 같다. 그래서 계속적으로 기관이 들어와주면 더 갈꺼 같음. 


광고하는게 안좋은 싸인 같은 이유 : 기업에 돈 없어서 기업을 알리고 우리 기업이 지금 자금이 없으니 우리한테 더 돈을 투자해달라 라는 말 같다. 좋은 뉴스 나오면 기업 주가 내리는 거랑 비슷한 것 같다. 그냥 내의견.. ㅎㅎ




나노신소재

볼린저 하한선에서 계속 왔다갔다 반복하다가 이번에 지지하면서 급등이 나왔다! 그냥 예측하는데 수요일까지 내려가지 않을까 생각.. 목요일날이나 금요일날에 약간 상승 나올꺼같은데 그냥 생각이다. 

거래량 터지면서 급등나와서 검은색선 17000원 이하로 매수하면 될거 같다. 이건 수익만세 전문가들도 그렇고 주식단테도 그렇고 전부 저렇게 얘기한다. 거래량 터지면서 급등 나오면 그 양봉구간에서 16000원 밑으로 이탈하면 손절, 이탈 안하고 양봉구간에서 있으면 거기서 매수,
이런식. 그 정도로 단타 세상에서 저렇게 하는게 젤 좋은 거 같다. 


만약 저 상태에서 바로 슈팅, 위로 가면 그냥 포기. <- 전문가가 그랬다. 전문가 매수 점을 보니까 저런애들이 내려올 때를 기다려서 음봉일때 사는 거 같다. 위로 갈때는 안사고, 저런애들이 음봉나오면서 내려갈때 제일 내려간 곳을 찾아서 매수하는 듯하다. 




앱클론

앱클론도 외국인이랑 기관들어오면서 올릴려고 준비를 하는 듯 하다. 얘도 단타성으로 들어가는 애인데 낼 바로 안들어가고 어떻게 가는지 보고 들어가야겠다. 지금까지 맨날 9시 땡하면 들어가서 가슴쿵쾅기법에 빠져서 막 사고팔았더니 전문가들은 장을 지켜본다음에 들어가는거 같다. 나도 처음부터 들어가지 않고 좀 지켜본다음에 들어가야겠다.





판타지오 

보니까 지지라인이 생기면서 밑에 파라볼릭도 생기고 외국인도 들어왔다. 양봉도 3개 생기고 그래서 요종목도 좀 보다가 들어가려고 한다. 이번엔 한번에 몰빵안하고 그냥 조금씩 조금씩 들어가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