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크리스 주식일기

2018.6.5 주식일기 후성 메릴린치 팔았음..

메릴린치 놈들 어제 들어와놓고 오늘 팔아제꼈다. 

하루만에 그렇게 되다니.. 젠장 괜히 들어갔나 고민이 많다.
비중을 너무 크게 둬서 또 심쿵기법을 당하는 듯.. 


그래도 다행히 6월 4일날 외국인이랑 기관 들어온거 보다는 많이 안빠져 나갔다. SK하이닉스 같은 경우는 너무 그게 심해서 갈피를 못잡겠어서 손해보고 팔았다.  어제 들어왔다가 다시 나갔다가 또 들어왔다가.. 왔다갔다가 너무 심해서 이게 갈건지 말건지 상한가인지 그걸 못잡겠다. 지금 얘도 첨에 들어올때는 갈꺼 같은데 뭔가 눌림목 나오니까 이게 눌림목인지.. 더 내려가는지 올라가는지 그걸 못 잡겠다. ("머니투데이 수익만세" 보면서 배우는 중..)


거래량이 나오면서 급등했으니까 한번 더 슈팅이 나올 가능성이 많다고 들었다. 대부분 2번에 걸쳐서 나오고 그다음 엄청 빠지니까 조금더 기다려 보면 갈 수 있을듯 하다. 쓰면서도 별 확신은 없다. ㅎㅎ 

화학주랑 전기차도 잘 갈수 있다고 그러길래 들어가긴 했는데.. 별로 후성에 대한 얘기가 없다. 음.. 일단 그래도 들어갔으니 2-3%는 먹고 빠져야겠다. 그게 이번주가 될지 다음주가 될지 잘모르겠다. 홀딩 -> 버텨야되는데 주가 움직이는거 보면 막 마음이 조마조마해서 잘될지는 모르겠다. 

내일장도 아마 잘 가진 않을거 같다. 화학주나 2차전지 주가 잘가야 얘도 잘갈텐데. 

일단은 눌림목 같은 구간이니까 내일전략은 버티는 걸로 대응을 해보겠다. (더빠지면.. 돈도없는데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