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처음가본 일본 여행!

오사카 일본 편의점을 가보았다! 스고이 (사진, 영상있음)




일본 편의점 영상과 사진입니다!

최근에 일본여행 올렸더니 편의점이랑 스타벅스 이 2개가 가장 많이 들어오는 키워드라서..
이럴 줄 알았으면 편의점하고 스타벅스만 돌면서 많이 찍어올껄 별로 안 찍어서 아쉽다. 


편의점인데 앞에 이상한 빠칭코 기계처럼 해놔서.. 특이해서 찍었다.


편의점에서 노트판다. 이건 뭐 우리나라에도 노트파니까 특이하진 않은데..

노트가 왼쪽에서 부터 넘기게끔 되어 있다. 첨에 뒤집어 놨나 했었는데 저렇게 쓰는 거 같다..  옆이랑 밑에 스프링노트는 또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넘기는 방식.

일본은 참 특이하다. 서점을 가봤는데 서양식으로(우리나라도 이렇지만)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보는 책도 있고,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보는 책, 위에서 밑으로 고대서적처럼 읽어 내려가는 것도 있다. 이런 책들을 사람들이 꽤 본다는 것. 지하철에서도 위아래로 되어 있는 책 읽는 사람 몇 번 봤다. 

나중에 시간나면 일본어 공부도 해서 책도 읽어보고 싶다 ㅎㅎ





편의점 음료수들!

비피더스 이런거 같다. (확실히는 모르겠음..)

맛없던 버블티.. 공차가 훨씬 맛있다.


버터커피 저거 먹어보고 올껄.. 크아악 

레스토랑 돌아다니다가 못먹고 왔음.. 흑흑









편의점에서 먹을거 팔면서 먹지 말라고 써있었다..(나니?)

그래서 밖에서 먹었다 ㅎㅎ  요거 맛있었음. 참치맛나는 소바면이였나.. 그랬다. 

우리나라에서 파는 거랑 비슷하긴 한데, 이게 더 짜다. 왜케 짜게 만드는지.. 





야한 잡지!! 두둥..

이게 편의점에 다 배치 되어 있다. 사람 들어오는 앞쪽에 있음 ㅎㅎ

이거 19금 이런 표시가 없어서 청소년에게도 판매 되는지 모르겠다. 

정상 잡지


야한 잡지


이런걸 사가고 그런 사람은 없었다. 아마 사람 별로 없을때 사갈듯. ㅎㅎ 

안쪽에 못보게 전부 저렇게 묶여있다. 편의점은 애들이랑 여자들도 전부 들락날락 거릴텐데
저렇게 해놓는게 되게 신기하다. 

여윽시 일본. 스고이! 하나 사오고 싶었는데 돈 다써서 못샀다..




영상들





일본 책들!